그룹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 뮤직비디오가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새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 뮤직비디오가 공개 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한 것에 이어 공개 약 10시간여 만에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는 지난 4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타이틀곡 `Oh my god`이 공개 6시간 만에 500만 뷰, 공개 12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한 것과 비교하면 약 2시간을 단축시킨 기록이다.
또 `덤디덤디 (DUMDi DUMDi)`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를 비롯해 파라과이 2위, 칠레 3위, 브라질 5위 등 전 세계 35개 지역에서 유튜브 실시간 트렌딩에 랭크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덤디덤디 (DUMDi DUMDi)`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덤디덤디 (DUMDi DUMDi)` 뮤직비디오는 각기 다른 스토리를 가진 멤버들이 인적 드문 한 모텔에서 만나 잊지 못할 여름날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한 편의 영화처럼 담아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