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GRAY(그레이)가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로 발탁됐다.
6일 TOON STUDIO는 "GRAY(그레이)가 `취향저격 그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로 나서 오는 12일 `STAY THE NIGHT (Feat. DeVita)`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독자들의 사랑과 함께 현재 시즌2까지 완결됐다.
지난달 20일에는 B1A4 메인 보컬이자 최근 `무공해 발라더`로 떠오른 산들이 참여한 첫 번째 컬래버 음원 `취기를 빌려`가 발매됐고, 듣기만 해도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두 번째 음원은 대세 아티스트 GRAY(그레이)와 AOMG에 새롭게 합류해 화제가 된 신예 뮤지션 DeVita(드비타)가 참여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색다른 케미를 자아낼 예정이다.
`취향저격 그녀`XGRAY(그레이)의 `STAY THE NIGHT (Feat. DeVita)`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