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새 미니앨범 `라이브드(LIVED)`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원어스는 지난 1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라이브드(LIVED)`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원어스가 직접 출연해 미니앨범 `LIVED`의 수록곡을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곡 `투비 오어 낫투비(TO BE OR NOT TO BE)`를 포함한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을 라이브로 들려준 데 이어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담긴 미공개 컷이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원어스가 직접 소개한 새 미니앨범 `LIVED`에는 삶과 죽음의 경계와 같이 강렬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Intro : LIVED`를 시작으로 선택에 대한 고뇌와 갈등을 고스란히 담아낸 `데드 오어 얼라이브(Dead Or Alive)`, 트렌디한 힙합 장르로 레이븐과 서호의 자작곡인 `혼란하다 혼란해 (Dizzy)`, 일렉 기타 사운드로 청량한 매력을 담은 댄서블한 곡 `에어플레인(Airplane)`, 더이상 곁에 없는 이에 대한 처절한 그리움을 노래한 `컴백홈(COME BACK HOME)` 등 유기적으로 연결된 서사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타이틀곡 `TO BE OR NOT TO BE`는 비극적인 운명 속 양자택일의 기로에 서 있는 위태로움을 표현한 곡으로, 원어스만의 세련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한뼘 성장한 `무대천재`의 모습을 드러낼 계획이다.
이처럼 원어스는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이 수록된 새 미니앨범 `LIVED`를 완성했다.
더욱이 `LIVED`를 통해 원어스는 주어진 운명에 순응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선택해 나가는 모습을 담아 본격적인 세계관을 전개하는 만큼 원어스의 컴백에 가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LIVED`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