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가 지난 18일 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5위를 기록하며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했다.
지난 3일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는 발매 당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6위까지 오르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바 있다.
(여자)아이들의 민니는 "길었던 장마가 끝나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저희 노래를 많이 들어주시는 것 같다. 정말 감사하고 저희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를 들으면서 시원하고 `덤디덤디`한 여름을 보내시면 좋겠다"라며 차트 역주행 소감을 전했다.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담은 신나는 댄스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해 화제를 모았으며 신나는 트로피컬 사운드에 중독성 넘치는 가사,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올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서머 송`으로 사랑받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상위권 랭크, 국내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덤디덤디 (DUMDi DUMDi)`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