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땡스(THANXX)’ 뮤직비디오 오픈을 하루 앞두고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3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 계정에는 지금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됐던 개인 포토 시리즈를 마감 짓고, 드디어 여덟 멤버 완전체가 등장한 단체 사진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소파를 가운데 둔 에이티즈 멤버들은 그곳에 걸터앉거나 선 채로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공개되었던 개인별 사진들을 통해 개성 넘치고 유니크한 패션 등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던바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한데 모여 완전체를 이룬 에이티즈의 더욱 뜨거워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 가운데 에이티즈는 어제 하루 지상파와 케이블 모두 장악했다. KBS2 ‘불후의 명곡’ 김종국X터보 편에 출연한 에이티즈는 김신영과 함께 ‘주라주라’ 무대를 함께하는가 하면, 이번 앨범 더블 타이틀인 ‘인셉션(INCEPTION)’과 ‘땡스(THANXX)’를 선보이며 ‘무대를 뜯었다’는 평을 받기도.
이어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에서 제시곡으로 등장한 ‘땡스’에 소속사 선배인 피오는 물론 전 출연진들이 통오징어찜을 걸고 단체 멘붕에 빠지는 모습이 안방에 큰 웃음을 안겼다. 방송이 시작된 지 얼마 안돼 ‘에이티즈’와 ‘땡스’는 포털과 음원사이트의 검색어 순위권에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땡스(THANXX)’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