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국내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이수연, 강민준 각자대표)가 환절기에 입기 좋은 `윗트니 쿨링집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젝시믹스 이수연 각자대표는 "쿨링집업은 환절기 시즌을 고려해 출시된 아이템으로 얇은 특수원사를 사용해 여름에 물론 가을까지도 입기 좋다"며, "기능성이 강화된 다양한 계절별 액티브웨어를 기획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특수원사로 제작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자외선을 99% 차단하고, 강력한 흡한속건 기능을 자랑한다. 무더위가 극성인 여름 낮 시간대는 물론, 선선한 날씨나 기온이 떨어지는 저녁 운동시 탑 위에 간편하게 매치하기 좋다. 여기에, 뛰어난 통기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 활동에도 활용도가 높다.
몸의 굴곡에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입체패턴 디자인으로 슬림한 허리라인을 강조했으며, 캐주얼한 디자인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해줘 맵시를 살렸다. 하이넥 디테일로 목을 감싸주는 디자인이 실용성을 높여주고 지퍼로 인한 배김과 피부 자극이 없도록 부드러운 나일론 지퍼에 덮개를 추가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
컬러는 인디핑크, 네온옐로우, 네오코랄, 아이보리, 블랙 5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젝시믹스는 이달 8월부터 배송되는 제품 포장에 항균 처리된 택배 봉투를 사용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