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세계 3대 명품 수제 퍼터 브랜드 피레티와 손잡고 엘리트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최근 출시한 와이드앵글X피레티 한정판 퍼터에 이어 감각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을 더한 의류, 액세서리, 신발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새로 출시한 엘리트 라인은 피레티의 시그니처인 사자 심볼과 로고를 와이드앵글만의 감각적인 재해석을 통해 브랜드의 독특한 세련미를 반영하고, 모노톤에 형광 그린, 형광 핑크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 여성 ELITE 피레티 면블럭 풀오버 스웨터는 등판에 자카드 기법으로 편직한 피레티 로고와 네온 컬러의 와이드앵글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더한 세련된 풀오버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 배색과 로고 및 패턴을 조화롭게 배치해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고급 소재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방지하는 것도 장점이다.
남성 ELITE 피레티 전판 모티브 풀오버 스웨터는 피레티 시그니처 로고와 네온 컬러 포인트를 편직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시선 끄는 제품이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착용감이 뛰어나 라운드 시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주며, 무난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이 밖에 모자, 벨트, 장갑, 파우치, 골프화 등 시그니처 디테일을 녹여낸 디자인이 눈에 띄는 각종 제품도 출시돼 골퍼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와이드앵글은 피레티와 퍼터부터 골프웨어까지 전방위적 협업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이번 피레티 콜라보 제품들로 가을 시즌 누구보다 특별한 라운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