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다양한 버전의 안무 연습 영상을 쏟아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8월 17일 신곡 `Not Shy`(낫 샤이)를 발표한 ITZY는 8월 19일 무대 연습 영상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콘셉트의 연습 영상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금까지 무빙, 파트 스위치, 랜덤 스피드, 납량특집, 빌런, 한복 버전 등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영상들이 오픈됐다.
환상적인 군무부터 화려한 동선 그리고 물오른 비주얼까지 여러가지 매력이 빼곡히 담겨, 보는 이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모든 활동곡 중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퍼포먼스를 완벽 소화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서로 장난까지 치는 모습에서 `무대 장인` 다운 여유가 느껴졌다.
특히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파워풀한 동작을 펼친 비디오는 가장 큰 화제를 모으며 `역대급 안무 연습 영상`이라 불리고 있다.
게다가 이 버전은 ITZY가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로 제작이 돼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시작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이번 퍼포먼스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첫 공개됐을 때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은 곡의 느낌과 잘 어울리는 안무에 대해 최강의 만족감을 표한 바 있다.
한편,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Not Shy` 뮤직비디오는 9월 6일 오후 1시 50분경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데뷔곡 `달라달라`,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에 이어 `Not Shy`까지 4연속 1억 뷰 달성에 청신호를 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