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참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가 빛나는 새 앨범 `IN生`(인생)의 오프닝 비디오를 공개했다.
정규 1집 ‘GO生’(고생)의 리패키지 음반 `IN生`과 타이틀곡 `Back Door`(백 도어) 발매에 앞서, 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티저 `Stray Kids Back Door Opening Video`(스트레이 키즈 백 도어 오프닝 비디오)를 오픈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활과 검, 부채, 깃발, 피리, 삼지창 등 동양적 아이템을 장착한 히어로로 변신해, 굳게 닫힌 문 `백 도어`를 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각자 가지고 있던 여덟 개의 조각을 한데 모으자 완전체 `IN生` 마패가 완성됐고, 이를 이용해 `백 도어`를 여는 데 성공한다.
어린 시절 한 번쯤 봤을 법한 히어로물을 연상시키는 연출과 멤버들의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는 영상의 맛을 살리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또 장발로 변신한 현진과 필릭스, 독특한 아이홀 메이크업을 소화한 리노와 아이엔 등 멤버들의 파격적인 비주얼 역시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트위드 재킷과 베레모, 헤어밴드 등 트렌디한 의상과 도포, 전립 등 전통 복식을 재해석한 스타일링을 연달아 선보이며 현대적 동양미를 표현했다.
영상 사이사이에 전작을 의미하는 ‘GO生’, `GO LIVE`(고 라이브)와 신보를 뜻하는 `IN LIFE`(인 라이프), `IN生` 문구를 녹여, 두 앨범 간의 유기성도 강조했다.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에서 요리사, 카레이서로 깜짝 변신한데 이어 이번에는 슈퍼 히어로가 된 스트레이 키즈.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9월 14일 오후 6시 새 음반 `IN生`과 타이틀곡 `Back Door`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9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유튜브, 트위터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 `ONLINE UNVEIL : IN生`(온라인 언베일 : 인생)을 진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