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그니처의 첫 EP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앨범 `Listen and Speak (리슨 앤 스피크)` 트랙리스트와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리송 (ARISONG)`을 비롯해 `눈누난나 (Nun Nu Nan Na)`, `아싸 (ASSA)`와 신곡 `달달해 (DALDALHAE)`, `힝힝 (HingHing)`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발랄하고 톡톡 튀는 독특한 제목들은 시그니처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더욱 확실히 보여준다.
타이틀곡 `아리송`은 아이유, 이효리, 백지영, 브라운아이드걸스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KZ를 필두로 비오(B.O.), PUYO가 시그니처를 위해 공동 작곡을 맡아 또 하나의 중독성 짙은 곡을 예고했다. 특히 KZ, 비오(B.O.)와는 `눈누난나`, `아싸`에 이은 세 번째 협업인 만큼, 시그니처만의 개성이 더욱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자켓 이미지는 팝아트 형식으로 표현돼 시그니처의 발랄한 매력을 더욱 잘 보여준다. 교복을 입고 여러 소품과 함께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시그니처의 풋풋한 모습은 타이틀곡 `아리송`에서 보여줄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시그니처의 첫 번째 EP 앨범 `Listen and Speak`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11일 오전 11시부터는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오프라인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