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Z폴드2의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전자 자체 사은품으로는 사전 구매 고객 대상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5G`의 사전 예약을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는 9월 18일이다.
갤럭시Z폴드2는 더욱 커진 7.6인치의 메인·6.2인치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탑재했다.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등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사용성을 제공한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갤럭시Z폴드2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8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플립도 최신 AP와 미스틱 색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해 5G 모델로 출시한다.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원이다.
이러한 가운데 사전예약에 돌입하며 기존 제품의 재고소진 기획전이 열리며 출시된지 1년미만의 신제품또한 재고소진에 나섰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사나폰` 에서는 갤럭시노트10을 30만원대로 갤럭시S20은 20만원대로 재고소진에 나섰다.
해당기종은 지난달에이어 9월에도 한차례 공시지원금을 상향시키며 가성비폰으로 급 부상중이며 갤럭시S10 5G와 갤럭시A90 시리즈는 공짜폰으로 풀렸다.
삼성전자는 중고폰 보상프로그램을 내새웠지만 갤럭시폴드 1세대의 중고가격이 이미 110만원에 육박헤 중고 보장프로그램보다는 일반 개인간 직거래가 더욱 활성화 된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비롯해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 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과 갤럭시노트10 재고소진 기획전 갤럭시S20 20만원대 기획전은 네이버카페 `사나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