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생리대만 바꿨을 뿐인데 생활이 바뀌다` 라는 타이틀과 함께 신제품 포네이처를 새롭게 출시했다. 포네이처 생리대를 사용함으로써 생리하는 동안 편안하고 마치 내 몸에 좋은 영향을 줄 것 같은 느낌을 주는 타이틀이다.
또, 자연 모습 그대로를 연출한 듯한 그린 컬러의 폴리백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존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와 어떤 점에 차별화를 두었을 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포네이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패드부터 날개까지 유기농 커버라는 점에 시선이 주목되었다. 보통 전체적으로 유기농 커버가 아닌 패드에만 제작되는 경우가 많은데, 날개 부분까지 피부에 닿을 것을 예상해 유기농 커버로 제작했다. NO SAP으로 제작되어 자연유래 펄프 흡수소재로 고분자 화학 흡수체로부터 자유롭게 해주었기 때문에 더 이상 화학성분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
또 한가지 눈 여겨 볼 사항은, 재생과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적인 사탕수수에서 유래된 방수층으로 제작되었다는 점이다. 소비자들의 몸은 물론 환경까지 지킬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다. 시크릿데이는 폴리백 재활용 우수등급을 획득한 바 있고, 평소에도 환경을 위해 실천 중이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14일 런칭과 동시에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통해 포네이처 생리대가 자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시크릿데이 담당자는 라이브 방송하는 1시간동안만 제공되는 사은품과 구성이 준비 되어있고, 깜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지급까지 준비했다며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추가로, 시크릿데이 유기농 생리대 포네이처는 네이버쇼핑 선런칭으로 한주 동안 특가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포네이처 구매시 시크릿데이 가죽파우치 증정과 2세트 구매시 중형 1팩을 더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차주부터는 전 판매처에서 공식적으로 런칭 예정이다.
관계자는 "기존 유기농 생리대를 즐겨 사용하던 소비자들에게 포네이처 생리대는 높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 품절로 인해 구매하지 못하는 상황까지 우려되고 있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