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샥, 신제품 '오픈 무브(OPEN MOVE)' 골전도 이어폰 출시

입력 2020-09-14 16:38  


골전도 이어폰의 선두주자인 애프터샥에서 라이프스타일 이어폰 `오픈무브`를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픈무브는 기존 최상급 모델인 에어로펙스에 이어 1년 만에 출시하는 모델로 가격은 에어로펙스의 절반 수준으로 낮추면서 골전도 기술력과 품질은 그대로 적용해 가성비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애프터샥은 골전도 이어폰의 접근성을 높인 오픈무브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 골전도 이어폰의 대중화를 선도할 전망이다.

오픈무브 골전도 이어폰의 최대 강점은 귀를 막는 일반적인 인이어 방식의 이어폰과 다르게 진동을 통해 소리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귀를 막지 않고 음악 감상 중에도 주변에서 일어나는 상황과 소리를 바로 인지하고 안전 사고에 대비할 수 있어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되어 있다.

이번 제품은 특히 애프터샥이 16년이 넘는 긴 기간 동안 연구와 개발을 통해 획득한 고품질 사운드가 그대로 구현된 제품으로 애프터샥만의 프리미엄 피치 2.0 골전도 기술이 적용되어 진동을 최소화하면서 고음질의 강력한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부 기능으로는 3가지 EQ 기능을 탑재하여 일반적인 음악 감상을 위한 스탠다드 모드, 라디오, 팟캐스트 청취 시 음성을 더 또렷하게 들을 수 있는 보컬 강화 모드, 제품 구매 시 동봉된 이어플러그 장착 시 더 고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이어플러그 모드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언제나 최고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이번 제품은 하루 종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6시간 동안 연속 재생(대기전력 10일)이 가능해 출퇴근 시에나 가벼운 산책 그리고 액티브 한 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대중적인 C 타입 충전 단자를 적용해 일상 속 편리함을 두루 갖췄다.

생활 방수가 가능하여 갑작스러운 비나 땀에도 안전하다. 디자인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슬레이트 그레이, 엘레베이션 블루, 히말라얀 핑크, 알파인 화이트 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오픈무브의 상세 스펙은 다음과 같다. 골전도 기술은 Premium Pitch™ 2.0, Bluetooth ® 버전은 Bluetooth ® v5.0 이며, 무선 범위는 33피트(10m)이다. 또한 방수 등급은 IP55, 중량 29g, 배터리은 충전식 리튬 폴리머를 갖췄다.

한편 애프터샥은 2011년 설립된 이후 특별한 골전도 기술을 통해 소리를 건강하게 전달하는 방식을 만들어가고 있다. 600 건이 넘는 골전도 관련 특허 기술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IT와 디자인 박람회에서 인정받아 여러 차례 수상을 차지했으며 애프터샥의 골전도 이어폰은 독자적인 오디오 기술을 통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해 사용자에게 안전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