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00915/2020091507094804101d3244b4fed182172186127.jpg)
가수 태연이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의 다섯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태연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5 `내일은 고백할게`를 발매한다.
`내일은 고백할게`는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태연의 청아한 목소리의 조화가 매력적인 발라드곡이다. 애틋함을 담담하게 표현한 태연 특유의 감성과 내공을 느낄 수 있다.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도깨비` OST 등을 통해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미다스의 손` 송동운이 제작과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태연은 독보적인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솔로 앨범은 물론, `쾌도 홍길동` OST `만약에`, `베토벤 바이러스` OST `들리나요`, `호텔 델루나` OST `그대라는 시` 등을 통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최고의 `OST 퀸`으로 입지를 다졌다.
뿐만 아니라 명실상부한 `음원 강자` 수식어를 지닌 그가 이번에는 감성 멜로에 설렘을 불어넣으며 활약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미,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