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팬들의 심장을 ‘Pump It Up’하게 만들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지난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의 C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골든차일드는 비행기 안에서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함께 선보인 개인 콘셉트 포토는 각양각색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완벽한 제복핏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골드니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로써 레트로 무드의 A 버전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청량감 가득한 B 버전 콘셉트 포토, 그리고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은 C 버전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됐다. 이를 통해 골든차일드만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꺼내 놓은 가운데 오는 10월 7일 발매될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컴백 타이틀곡 ‘Pump It Up’은 좋아하는 이성을 보고 설레하는 마음을 담은 업템포 댄스 곡으로,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듣기만 해도 무대가 연상되는 곡 구성이 골든차일드만의 청량한 매력을 더욱 더 극대화시킨다.
특히 골든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를 만든 작곡가 ‘MosPick’의 작품으로 이번 앨범에서도 래퍼 장준과 태그(TAG)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새 앨범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은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