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시험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2021년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대비 프로그램의 인터넷기획강좌와 수험서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적화되도록 양과 질의 완성도를 극대화한 교육콘텐츠다. 일반 학원의 5~6개월 과정을 5배 빠르게 1개월에 2배속 2회 학습이 가능해 더욱 신속하고 효율적인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또한 22년 동안 연속적으로 독보적인 정답률을 보였으며, 업계 최초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도입돼 학습내용을 잊지 않고 실전에서 99% 기억해낼 수 있다. 왕초보 수험자도 PC, 스마트폰으로 매일 2~3시간씩 꾸준히 따라 보기만 하면 고통스러운 암기 없이 안정적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이외에도 해당 프로그램 구매 시 임대관리사 교육과정, 공경매 교육과정 인강을 제공받는다. 임대관리사 과정은 부동산 매매 경기와 무관하게 임대시장이 형성돼 임대관리 대행으로 수수료를 얻어 안정된 수익 창출이 가능한 임대관리사를 양성한다. 공경매 과정은 최소액으로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는 안전한 공경매 방법을 가장 정통한 법령을 기반으로 교육한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7만점 포인트 증정 행사에 참여해 발급받은 할인포인트를 사용하면 본 프로그램을 더욱 저렴한 추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 정립해 오늘날 우리나라, 일본 등의 대학 부동산학 교육이 있게 하고,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 제도 형성에 이바지한 64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