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펜타곤이 신곡 `데이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노랗게 불붙은 초와 연기로 자욱한 공간부터 비가 억수같이 내리는 깜깜한 밤의 거리, 아수라장이 되어버린 테이블과 불타는 수풀까지 각기 다른 색과 무드의 공간에서 홀로 웅크린 채 누워있는 펜타곤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해 보는 이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특히 영상과 함께 잔잔히 흐르는 멜로디와 다시 피어나는 하얀 데이지 꽃은 멤버들을 비추던 강렬한 색채에 서정적인 감성을 더하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영상을 접한 이들은 신곡 `데이지`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며 역대급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신곡 `데이지`는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작업한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강렬한 사운드 위에 이별 뒤 누구나 겪었을 법한 아련하고 슬픈 마음을 노래했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자신들만의 색채를 자랑하며 차근히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온 펜타곤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