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법 시행령 제28조에 따르면 시가표준액이 1억원 미만인 오피스텔의 경우 주거용으로 사용하더라도 주택수로 포함되지 않는 예외조항이 적용됐다. 이에 1가구 다주택자들의 세금 부담이 확연히 줄어 들며, 최근 예비 투자자들 사이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고려하는 투자 대상으로 `오피스텔`이 떠오르고 있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 오피스텔 중에서도 서울에 위치해 생활 및 교통 편의가 뛰어나고 임대 수요와 투자 가치까지 높은 곳은 드물다. 때문에 이러한 조건을 갖춘 원타워 5차를 포함한 오피스텔 매물의 희소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원타워 5차는 오피스텔 시장에서 최초로 `바이백안심제`를 시행하는 곳으로, 바이백안심제란 고객이 2년간 임대 또는 자가로 거주하다가 환매를 요청할 경우 판매사가 이를 매수하는 것을 말한다. 이곳은 `임대매칭 서비스`라는 2년간 임대를 보장하는 제도를 보장하는 곳으로, 2년간 임대수익을 받을 수 있다. 2년간 임대 수익을 올리고 2년 후 최종 결정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구매 리스크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계약금 500만원 ▲중도금 전액 무의자 ▲실입주금 3,000만원대 등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파격적인 조건까지 제안하고 있다. 서울에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조건을 갖추고 분양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해 여러 채를 분양 받아 임대업을 고려하고 있는 투자자들의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다.
아울러 서부광역철도 강서구청역(예정), 5호선 화곡역, 2호선 까치산역, 9호선 가양역이 반경 1km이내에 있어 `쿼드러플 역세권` 지역이다. 서부광역철도 강서구청역(예정)은 상암DMC역까지 약 10분, 홍대입구역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지하철로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음식점, 카페, NC백화점, CGV, 홈플러스 등 필요한 생활 인프라는 물론 강서구청 등 주요 관공서가 인접해 있어 행정 편의시설까지 갖춰져 있다.
내부는 4m 층고 확장형에 마운틴뷰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해 답답함 없는 넓은 생활 공간으로 설계했다. 또한 스타일러, 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등 완벽한 풀옵션&풀퍼니스드 시스템을 갖춰 자취하는 1인가구, 대학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화곡로 301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 체크와 주1회 정기 소독 및 살균 서비스를 철저히 실시하고 있다 이곳을 통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