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트렌드가 소비 시장의 주류로 자리 잡으며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배달 앱 이용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소비자의 소비 활동의 대부분이 배달 서비스로 몰리면서 외식업계에서는 배달앱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숯불 바비큐 브랜드 `훌랄라숯불치킨`도 배달앱 이용 고객을 위해 배달앱 업체 요기요와 손을 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훌랄라숯불치킨은 10월 한 달 동안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전 메뉴 2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프로모션은 10월 매주 수요일에 진행하며, 요기요 앱에서 원하는 훌랄라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2천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 현장에서 직접 결제를 진행할 시에는 해당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훌랄라숯불치킨의 대표 메뉴인 매콤하고 화끈한 맛의 `참숯핫바베큐`를 비롯해 참숯으로 두 번 구워 진한 맛을 자랑하는 `투블랙간장바베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참숯스위트바베큐` 등 남녀노소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훌랄라숯불치킨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훌랄라숯불치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식 환경이 언택트 소비문화로 변화함에 따라 배달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랄라숯불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배달앱과의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훌랄라숯불치킨은 올해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개시한 후, 실제로 15배의 매출 상승을 이루며 그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