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파는 청년들`이 꾸준한 매출 상승 등 이러한 낙관적인 상황에도, 지난 10월 23일부로 기존 곱창떡볶이 메뉴를 전면 리뉴얼을 진행해 더욱 특색 있고 푸짐한 차림으로 업그레이드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기존 곱창 떡볶이는 떡볶이에 곱창을 넣어 끓이는 일반적인 방식으로 떡볶이와 같이 끓일 경우, 곱창의 곱이 빠져나와 텁텁한 국물 맛이 났던 반면, 리뉴얼된 곱창튀김 떡볶이는 고소한 맛이 일품인 소곱창에 바삭한 튀김 옷을 입혀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와의 맛있는 콜라보를 자랑한다.
이번 메뉴 리뉴얼은 곱창파는 청년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이고, 한층 발전된 `곱창튀김 떡볶이`를 통해 고객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곱창파는 청년들 관계자는 "고객에게 한층 깊이 있는 맛과 만족도를 전달하고자 더욱 새로워진 `곱창튀김 떡볶이`로 찾아 뵙게 됐다"며 "이번 메뉴 리뉴얼을 기점으로 곱창파는 청년들이 프리미엄 곱창 시장의 대중화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곱창 전문 브랜드인 `곱창파는 청년들`은 부산물 식품에 대한 편견과 인식을 개선하여 다양한 먹거리로 만들어가는 곱창 전문 브랜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곱창파는 청년들의 지난 3분기 실적은 전년 대비 역대 매출액을 달성하기도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