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컴백 무대를 갖는다.
매 컴백마다 엄청난 연습량과 탄탄한 춤 실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온 이들이 이번에는 화려한 대형의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동선이 많고 다양해 연습할 때 어렵기도 했지만, 멤버들과 하나하나 디테일을 맞춘 후 완성된 퍼포먼스를 보니까 뿌듯했다. 특히 1절과 2절, 3절에서 각각 다른 대형의 도미노가 펼쳐지는데, 이 부분을 눈여겨봐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후렴구에서의 `주먹 춤`, `어깨 춤`, `골반 춤`을 포인트 안무”라고 밝히며 "JYP엔터테인먼트 특유의 그루브가 살아있는 이번 안무를 많은 팬분들이 따라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트와이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2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지난 26일 발매된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은 국내외 각종 음반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신보는 27일 오전 싱가포르, 브라질, 일본 등 해외 3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어 27일 기준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의 일간 차트와 가온 차트의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정상을 동시에 석권했다.
타이틀곡 `I CAN`T STOP ME` 역시 27일자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200` 차트 46위에 올라 팀 최고 성적을 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27일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했고, 29일 오전 7시 현재 유튜브 조회 수 4562만 뷰를 넘어섰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28일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SBS 웹예능 `문명특급`,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