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30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아야(AYA)`를 포함한 `Travel`, `척(Chuck)`, `잘자(Good Night)`, `Diamond`, `딩가딩가(Dingga)`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이와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 속 마마무의 시크하고 와일드한 매력을 담아낸 미공개 컷도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앨범명과 동명으로 청량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Travel`을 시작으로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주는 `척(Chuck)`, 마마무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인상적인 `잘자(Good Night)`, 문별의 감각적인 래핑이 더해진 `Diamond`, 지루한 일상 속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딩가딩가(Dingga)`, 아라비아풍의 플루트 사운드가 중독적인 `아야(AYA)`까지 다양한 장르로 앨범을 꽉 채웠다.
이처럼 마마무는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통해 인생은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여행과도 같다는 메시지를 노래한다.
인생의 여러 단면을 보여주듯, 마마무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총망라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한다.
특히 마마무는 신곡 `아야(AYA)`로 첫 아라비아풍 음악에 도전, 마마무 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 발표한 뒤, 밤 9시 컴백쇼 `모놀로그(MONOLOGUE)`를 진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