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밋플레이스가 경기콘텐츠진흥원 어드밴스드 성장기 육성 프로그램 데모데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지난 10월 29일 개최한 ‘2020년 성장기 창업기업 육성사업 데모데이’ 는 성장기 창업기업 육성사업 지원기업들의 최종 IR피칭(투자자 대상 사업설명회)을 통해 본격적인 시장진출을 위한 투자 유치, 기업 홍보를 위해 기획됐다.
이날 데모데이 IR피칭은 우수 스타트업 20개 기업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놓고 경합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네오플럭스, 아이디어브릿지 파트너스, BSK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캐피탈 등 15개 투자사의 투자전문가는 현장 모바일 심사 시스템을 통해 우수기업에 투표했다.
투표를 통해 대상 1개팀, 최우수상 2개팀, 우수상 2개팀이 선발됐으며, 그중에서 ㈜위밋플레이는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으로 큰 관심을 받으며 경쟁력을 인정받았고, 최종으로 최우수상을 받게 됐다.
㈜위밋플레이스 관계자는 “당사는 모임약속, 도착알림, 위치 공유 등의 서비스를 통해 데모데이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고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것 같다” 고 밝혔다.
한편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어드밴스드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기수제로 20개 업체를 선발해 전담 멘토링과 사업화 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발된 기업은 20개팀 총 4억 원을 지원받으며, 기업별 15백만원에서 최대 3천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스타트업들에게 사업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계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