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신인`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신곡 `Got That Boom`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걸그룹 시크릿넘버는 5일 오후 6시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의 무대를 선보인다. 시크릿넘버는 시원한 가창력과 화려한 춤 실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무대를 예고했다.
신곡 `Got That Boom`은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요소를 적절하게 녹인 댄스팝의 곡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시크릿넘버의 컬러풀한 비주얼과 당당한 걸크러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시크릿넘버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리듬에 맞춰 팔을 강하게 휘두르는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끝판왕`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5월 싱글 `Who Dis?`로 가요계 데뷔한 시크릿넘버는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탄탄한 팬덤층을 형성했다. `Who Dis?`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3000만 뷰를 돌파했고, 각종 시상식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멈추지 않는 성장세를 보여줬다.
여기에 지난 4일 공개한 신곡 `Got That Boom`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약 12시간 만에 조회수 25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시크릿넘버는 레아, 수담, 진희, 디타, 데니스로 이뤄진 글로벌 5인조 걸그룹으로 생일, 기념일 등 모든 사람이 가진 자신만의 비밀번호처럼 대중들 마음속에 특별한 존재로 남고 싶다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