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한 많은 회원들이 가채점 결과 단기 동차합격이 유력하다는 합격후기를 올리고 있다.
현재 경록 홈페이지의 공인중개사 합격후기 게시판에는 많은 경록 회원들이 가채점 결과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시험에서 단기 동차합격(6개월 동차합격, 7개월 동차합격, 8개월 동차합격 등)을 거뒀다는 후기를 남기고 있다.
이번 부동산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일이 되면 이보다 더 많은 경록 수강생들의 단기 동차합격 후기가 올라올 것으로 분석된다. 덧붙여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 최단기합격 기록을 올해 포함 5년 연속 갱신할 것으로 예측된다.
경록이 매년 다수의 우수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배출하는 원동력으로 이곳의 인강, 교재가 꼽힌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최적화돼 일반 학원의 5~6개월 커리큘럼을 5배 빠르게 1개월당 2회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 정립해 현재 우리나라, 일본 등의 대학 부동산학 교육이 있게 한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으로,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 자격증 제도 형성에 이바지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