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멤버들의 펑키한 매력이 담긴 유닛 티저가 공개되며,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걸그룹 woo!ah!(우아!)는 16일 오전 0시, 새 앨범 `QURIOUS`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오는 24일 컴백하는 woo!ah!(우아!) 멤버들이 유닛을 이뤄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첫 번째 이미지에는 나나와 우연의 펑키한 매력이 돋보인다. 나나의 호기심이 가득해 보이는 표정과, 우연의 청순미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또 두 번째 티저 이미지 속 루시, 민서, 소라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앨범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세 사람의 파격적이고 멋진 스타일 변신이 단연 돋보인다.
woo!ah!(우아!)는 오는 24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을 발표하며 2020 화제의 신인으로 화제를 모은 지 약 6개월 만이다.
woo!ah!(우아!)의 새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단어다.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뜻한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 멤버들의 펑키한 매력이 담긴 유닛 티저가 공개됐다.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woo!ah!(우아!) 컴백 콘셉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이어 "Z세대 소녀들인 woo!ah!(우아!)의 화려한 변신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woo!ah!(우아!)의 새 앨범 `QURIO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