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가 신곡 `Show Your Love`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의 타이틀곡 `Show Your Lov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영화를 완벽하게 오마주한 멤버들의 영상이 담겨 있다. 각기 다른 공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는 신곡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이루며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선사했다.
먼저 서은광은 영화 `킬 유어 달링`에 예술과 우정을 나누는 루시엔(데인 드한), 이민혁은 `로미오와 줄리엣`의 정열적인 사랑을 하는 로미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이창섭은 `아비정전`에서 사랑에 결핍된 아비(장국영) 마지막으로 프니엘은 `트레인스포팅`에 방황하는 청춘 마크(이완 맥그리거)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멤버들은 원작 속 주인공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에는 얼마 전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영입한 비, 동방신기, 소녀시대, 샤이니, 박효신 등 톱스타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장재혁 사단을 영입하여 눈길을 끌었다.
비투비 포유(BTOB 4U)는 지난 16일 데뷔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트위터 실시간 트렌트 1위를 기록했고,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발매 직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차트인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한편, 비투비 포유(BTOB 4U)는 지난 16일 신곡 `Show Your Love`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