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20일 견본주택 오픈

입력 2020-11-20 10:04  


아이에스동서가 경상북도 경주시 용강동 용황지구 일대에서 공급하는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이 11월20일(금)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부동산 시장이 살아난 경주시에서 아이에스동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일린의 뜰` 브랜드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은 지하 2층~ 지상 25층, 7개동, 전용 84~101㎡, 총 795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 ▲84㎡A 193가구 ▲84㎡B 146가구 ▲84㎡C 45가구 ▲84㎡D 25가구 ▲84㎡E 192가구 101㎡ 194가구이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은 견본주택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20일(금)부터 11월22일(일)까지 3일간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 LG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청약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청약을 신청한 수요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승용차(제네시스GV80), LG대형TV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계약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은 계약금(1차) 1,000만원 정액제를 시행하며, 중도금은 무이자(4회차 제외)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전기오븐, 엔지니어드스톤 주방벽체 및 상판 등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국내 대표 건설사 아이에스동서가 경주에 입성한다. 아이에스동서는 부산과 울산, 대구 등 지방광역시는 물론 서울 및 수도권에서 주택 수요자들의 인정을 받은 건설사로, `에일린의 뜰`과 `W(더블유)` 브랜드를 내세워 프리미엄 주거 단지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에스동서는 현재 부산과 울산지역에만 약 1만 4,912가구를 공급했으며, 경북과 경남 대구지역에는 약 1만 788가구, 서울과 경기지역에는 1만 49가구를 공급하며 명성을 떨쳐왔다.

경주 택지지구인 용황지구에 들어서는 마지막 아파트로, 입주 후 완성된 택지지구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 황남초등학교가 위치해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경주경찰서신청사(예정) 및 롯데시네마(예정) 등 개발이 예정돼 있다.

더욱이 단지로부터 반경 2km 이내에 홈플러스(경주점), 황성동 행정복지센터 등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단지 앞에 신당로, 신당교차로, 7번국도, 강변로, 북경주IC 등이 인접해 있어 시내·외 진출이 용이하며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은 브랜드 프리미엄 아파트답게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을 도입했다. 먼저 아이들이 단지 내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워터파크`가 도입된다. 또한 가족끼리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숲속 캠핑장`도 조성된다.

입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고급 운동시설도 준비했다. 이웃 주민들과 함께 사이클을 타며 체력을 키울 수 있는 `스크린 사이클링`과 요즘 인기 있는 레저스포츠 중 하나인 `실내 클라이밍` 시설도 단지 내 들어선다. 또한 미세먼지와 날씨 상관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체육관`도 단지 내 마련된다.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맘스카페, 음악연주실 등 브랜드 아파트에서 볼 수 있는 고급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은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 가입자인 만19세 이상이면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다. 주택이 있어도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으며 세대주 외 세대원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 받지 않는다.

전매제한 역시 대구, 부산, 대전 등을 비롯한 지방광역시의 경우 규제 강화로 인해 기존 6개월에서 소유권 이전 등기 시까지로 늘어났지만, 지방 중소도시 비규제지역의 경우 이에 해당되지 않아 분양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이에 경상북도 지역 외 서울, 수도권과 인근 지방광역시에서도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은 12월2일(수) 특별공급, 12월3일(목) 1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12월10일(목)에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12월21일(월)부터 23일(수)까지 진행한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경주시 용강동 800-19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