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키 프린세스`로 변신한 걸그룹 woo!ah!(우아!)의 컴백 타이틀곡 `BAD GIRL` 콘셉트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woo!ah!(우아!)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공개되는 woo!ah!(우아!)의 컴백 타이틀곡 `BAD GIRL`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토끼 탈을 쓴 사람이 고양이가 든 작은 우리를 들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woo!ah!(우아!) 멤버들의 모습이 하나 둘 이어지고, 멤버들은 각자 장난감 총을 든 채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펑키 프린세스`로 변신한 woo!ah!(우아!) 멤버들과 콘셉트 티저의 감각적인 영상미가 woo!ah!(우아!)의 두 번째 싱글 `QURIOUS`와 타이틀곡 `BAD GIRL`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의 `BAD GIRL` 콘셉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서 강조하고 싶은 woo!ah!(우아!)의 펑키한 매력을 비주얼로 표현한 영상이다. woo!ah!(우아!)의 컴백 활동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24일 타이틀곡 `BAD GIRL`이 포함된 두 번째 싱글 `QURIOUS`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을 발표하며 2020 올해의 신인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지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