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팬데믹 속 감정을 솔직하게 담은 신곡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을 다양한 뮤직비디오로 공개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22일 새 앨범 `BE` 타이틀곡인 `라이프 고스 온`의 `온 마이 필로`(on my pillow·나의 베개 위에)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식 SNS에 공개했다.
`온 마이 필로` 버전 뮤직비디오는 처음부터 끝까지 일곱 멤버가 침대 위에 앉아 자유분방하게 `라이프 고스 온`을 부르는 모습을 담았다.
멤버들은 파자마 차림으로 침대 위에 둘러앉아 서로 사진을 찍어주거나 베개로 장난을 치는 등 편안한 모습을 보여준다.
지난 20일 오후 2시 `BE` 발매와 함께 공개된 `라이프 고스 온` 첫 뮤직비디오와는 일상적이면서 따뜻한 분위기가 이어진다.
정국이 감독을 맡아 멤버들의 팬데믹 속 일상을 담담하게 그린 첫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1시 기준으로 유튜브 9천500만 뷰를 넘어서 1억 뷰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팬덤 `아미`와 함께 색다른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만들겠다고도 예고했다.
이들은 전날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에서 `#라이프고스온`(#LifeGoesOn) 챌린지를 시작했다.
안무를 기반으로 하는 기존의 댄스 챌린지와 달리 각자가 나름의 창조적 방법으로 `라이프 고스 온`을 재해석하는 챌린지다.
첫 주자로 나선 진은 페이지를 넘기면 애니메이션이 나타나는 `플립북`을 직접 그려 해가 지고 다시 뜨는 장면을 표현했다. RM은 낙엽에 `BE` 앨범 수록곡 제목을 적는 모습을 보여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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