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막걸리 '십장생' 굿즈 11번가 단독 판매

고영욱 기자

입력 2020-11-25 09:59  


2030세대를 사로잡는 한정판 ‘주류 굿즈’ 열풍이 뜨겁다. 11번가가 이번에는 장수막걸리의 ‘십장생’ 굿즈 4종을 오는 26일 하루 단독 판매한다.
장수막걸리의 ‘십장생’(10일 유통 장수 생고집)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한정판 굿즈 4종은 뉴트로 트렌드를 접목시켜 2030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고자 기획됐다.
과일청을 넣어 막걸리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막걸리 슬러시 메이커’(9,100원), 막걸리 제조 시 사용하고 버려지는 쌀포대의 재활용에서 착안한 ‘쌀포대 에코백’(6,900원), 최적의 ‘막사’ 조합(막걸리 2통, 사이다 1병)을 일컫는 ‘이통일반 유리컵’(6,500원), 십장생 콘셉트를 담은 ‘십장생 화투’(1만원) 등 총 4종이다.
오는 26일 자정부터 선착순 한정 판매를 시작하며 총 5,000개 물량을 준비했다.
11번가 신상품기획팀 MD는 “특별한 굿즈를 소장하기 좋아하는 젊은 온라인 이용 고객 뿐 아니라 막걸리를 선호하는 애주가들까지 전 연령대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