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woo!ah!(우아!)의 컴백 타이틀곡 `BAD GIRL(배드걸)`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넘으며, `BAD GIRL` 돌풍의 시작을 알렸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24일 공개된 woo!ah!(우아!)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BAD GIRL`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약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라고 26일 밝혔다.
woo!ah!(우아!)는 지난 24일 두 번째 싱글 `QURIOU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AD GIRL`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BAD GIRL`은 파트마다 변화하는 리듬과 악기가 멤버들의 개성과 잘 어우러진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의 곡으로, 앨범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선 `펑키 프린세스`로 변신한 woo!ah!(우아!) 다섯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드라마틱한 곡의 전개와 함께 고양이의 손짓을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와 업그레이드 넛지(Nudge)춤은 woo!ah!(우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더욱 배가시켰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BAD GIRL` 뮤직비디오에 국내외 많은 팬들이 관심을 쏟아진 덕분에 자체 최단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woo!ah!(우아!) 다섯 멤버들의 5인 5색 매력에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가요계 컴백한 woo!ah!(우아!)는 여러 음악 방송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