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는 2021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12월 3일 수능 전까지 전 강좌 무료 수강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가스터디 완전개방`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수능을 앞두고 코로나19 확산세가 심각해지면서 수험생들의 불안감이 높아진 가운데, 이번 메가스터디교육의 `메가스터디 완전개방` 응원 캠페인은 남은 기간 동안 수험생들의 수능 공부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학업에 대한 불안감과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들었을 올해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메가스터디 완전개방`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고3/N수 수험생 모두가 이번 캠페인을 적극 활용하여 부족한 학습 영역을 빈틈없이 대비하고, 2021 수능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메가스터디 완전개방` 캠페인은 2021 수능을 앞둔 고3/N수 수험생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메가스터디교육 사이트 내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전 영역 실전 모의고사인 러셀 모의고사를 무료로 다운받아 풀어볼 수 있다. 또한 명문대 대학생 마스터에게 실시간 학습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큐브(QUBE) 질문권 20개도 제공된다.
`메가스터디 완전개방` 수험생 응원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