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고스트’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R/S/A석 50%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고스트’는 죽음을 초월한 두 남녀의 가슴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마술과 영상을 활용한 최첨단 무대에서 아름답게 구현해낸 작품으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수험 생활을 보냈을 수험생들에게 시청각적 즐거움은 물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사랑과 영혼’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고스트’는 원작의 명성을 잇는 스펙터클 뮤지컬로, 한국에서는 2013년 초연 이후 7년 만에 재연을 맞이했다.
“마술쇼에 가까운 뮤지컬”, “CG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드는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뮤지컬”, “배우, 무대, 넘버 모두 완벽 그 자체”, “평온한 일상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되돌아보게 해주는 뮤지컬! 따뜻한 위로와 힐링이 되어줄 작품” 등 관객의 호평 속에 순항 중인 이번 시즌은 주원, 김우형, 아이비, 박지연, 최정원 등 원년 멤버와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김진욱, 박준면, 김승대, 백형훈 외 19명의 실력파 앙상블들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하고 있다.
2021년 3월 14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