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지난 3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린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상을 수상했다.
CCM은 한국소비자원이 2년마다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명예의 전당` 상은 지난 2007년 CCM 인증제도 도입 이후 최다 연속 인증(7회)을 받은 기업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앞서 DB손해보험은 지난 2008년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김정남 DB손해보험 대표는 "이번 CCM 명예의 전당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 선도기업으로서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천만 고객의 행복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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