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온라인 팬미팅의 열기를 또 한 번 끌어올렸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 5인 버전 ‘Shadow’ 팬미팅 무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지난달 28일 온라인 팬미팅 2020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러브 페이지)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 뉴이스트가 안방 1열에서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답하고자 깜짝 공개한 것.
영상 속 뉴이스트는 팬들의 함성과 함께 ‘Shadow’에 맞춰 감각적이면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해 파워풀한 군무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뽐내 ‘역시 뉴이스트’라는 찬사를 끌어냈다.
특히 온라인 팬미팅 ‘L.O.Λ.E PAGE’에서 공개된 이번 ‘Shadow’ 무대는 뉴이스트가 새롭게 선보인 5인 버전으로, 공개 당시 실시간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데 이어 영상을 통해 팬미팅에서 느꼈던 여운과 설렘을 또 한 번 선사했다.
이처럼 온라인 팬미팅 ‘L.O.Λ.E PAGE’를 열고 총 70개 지역의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 뉴이스트는 오직 ‘L.O.Λ.E PAGE’에서만 볼 수 있는 완성도 높은 무대와 특별한 코너를 통해 웃음과 감동으로 꽉 채운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