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농심 '깡 열풍'…옥수수깡, 40일 만에 200만봉 판매

입력 2020-12-08 10:3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농심의 신제품 `옥수수깡`이 지난 10월 27일 출시한 후 40일 만에 200만봉 넘게 판매됐다. 농심은 8일 "옥수수깡이 출시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면서 품절 대란을 겪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생산량 확대에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농심은 스낵 생산라인 중 한 개를 옥수수깡 전용으로 풀가동해 출시 초기보다 생산량을 60% 이상 늘렸다. 옥수수깡의 인기가 계속 이어진다면 신규 라인 도입도 적극 검토한단 계획이다.
옥수수깡은 `새우깡` `감자깡` `고구마깡` `양파깡` 등 오랜 역사를 가진 농심의 `깡 스낵` 라인업에 새로 합류한 신제품이다. 옥수수깡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역시 깡은 실망시키지 않는다"라고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등 시장 반응이 좋다.
농심은 옥수수깡의 인기 비결을 중독적인 맛과 독특한 모양에 있다고 설명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의 맛과 향, 동글동글한 옥수수알의 형태까지 구현한 통옥수수 모양이 소비자의 입맛과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것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