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결혼 소식과 함께 싱글 ‘I Will Always Be In Love’로 컴백한 가수 임도혁이 요즘크리에이티브에서 진행하는 음원 프로젝트 ‘요즘뭐듣니’의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임도혁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있을 때 더 잘할 걸’을 발매한다.
‘있을 때 더 잘할 걸’은 헤어지고 후회 가득한 한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요즘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재호(XEHO)와 권박사가 합작했으며 ‘180도’, ‘술이 문제야’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한 민연재가 쓴 가사로 완성되었다.
요즘크리에이티브는 ‘요즘뭐듣니’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 가수들의 목소리와 보여지는 음악 및 콘텐츠 등을 선보이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하며 새로운 음악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디딜 예정이다.
임도혁은 Mnet ‘슈퍼스타K6’에서 TOP3, MBC ‘복면가왕’에서 ‘나만 잘 되게 해주세요 운수대통’으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사랑이란 말’, ‘바램’ 등 개인 앨범으로 활동해왔다. 최근에는 요즘크리에이티브와 손잡고 앨범 발매 및 방송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다.
임도혁이 참여한 ‘요즘뭐듣니’ 프로젝트 첫 번째 신곡 ‘있을 때 더 잘할 걸’은 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