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의 수록곡 `너 나랑 놀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후속곡 활동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 블링블링은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치어리더로 변신했다. 신나는 리듬을 파워풀한 안무로 표현함과 동시에 상큼한 비주얼을 발산해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톡톡 튀는 개성과 발랄함을 갖춘 액티블링한 블링블링만의 매력이 돋보여 후속곡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힙합 소스와 레게 톤 리듬의 절묘한 어울림을 보여주는 `너 나랑 놀래?`는 새로운 아방트 팝(Avant Pop) 장르의 곡으로 블링블링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에너지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절제된 편곡과 예상치 못한 보컬 멜로디가 리스너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준다.
또한 아이 같은 목소리가 때로는 에너지 넘치는 배드걸(Bad Girl)이 되기도 하고, 수줍어하는 부끄러움이 어느새 당당하고 힘 있는 가창력으로 변화를 오가는 반전미가 이 곡의 포인트다.
지난달 타이틀곡 `G.G.B`로 가요계에 첫 발을 디딘 블링블링은 후속곡 `너 나랑 놀래?` 활동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