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수영복`을 전개 중인 동인인터내셔날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르 액티브`를 정식 런칭하고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엘르 액티브` 12월 내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요가링과 헤어 스크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엘르 액티브`는 2030세대를 타겟으로 액티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액티브 웨어로, 기능성을 바탕으로 볼륨업 라인, 커버업 라인, 스트레치업 라인, 컴포트업 라인, 스타일업 라인 총 5가지 라인업으로 전개된다. 각각 개인별 운동의 강도와 종류,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레깅스 브랜드의 기본적인 제품 스펙인 허리 말림 최소화, Y-ZONE 커버, 시접이 없는 오드람프봉제법을 기본으로 제품별 입체 패턴, 기능성 원단으로 누구나 운동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레깅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게 했다.
특히 M, L 두가지 사이즈의 브라컵을 개발, 기존의 타브랜드와는 차별되는 보다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하고 있다.
`엘르 액티브`는 지난달 15일 V커머스에 열광하는 2030세대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대표 채널인 네이버에서 쇼핑라이브를 진행했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등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엘르액티브`외 기타 브랜드 소식은 엘르 액티브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