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노을이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10일 TOON STUDIO와 느을은 "노을이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지켜줄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켜줄게`는 언제 어디서나 묵묵히 바니의 옆을 지키는 원의 테마곡으로, "언젠가 세상이 등 돌려 너를 외면한다고 해도 항상 너의 곁을 지켜줄게"라는 가사 한 줄에 바니를 향한 원의 마음과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노을은 네 명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그룹으로, 발매하는 곡마다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대한민국 대표 `명품 보컬리스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신곡 `너의 곁에만 맴돌아`를 발표해 노을 표 이별 감성으로 진하게 물들였다.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의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한 노을은 바니를 향한 원의 마음을 진정성 있게 담아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함과 동시에 웹툰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