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제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장관상 수상

정호진 기자

입력 2020-12-11 12:4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800만좌 돌파 '카드의정석' 브랜드가치 인정


우리카드가 `제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국내 유일 브랜드 관련 정부 시상으로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지자체, 기타 기관 및 단체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우리카드 측은 소비자 맞춤 혜택과 한국화를 활용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등을 내세운 ‘카드의정석’이 지난달 800만좌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우리카드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우리카드 콜라보 브랜딩 제품인 핑크퐁 피크닉 테이블(10명), 쿠키런 트래블 키트(10명)를 받을 수 있다.

이승철 우리카드 브랜드팀 팀장은 "체계화된 빅데이터 분석을 기초로 하는 고객 중심의 브랜딩 활동으로 ‘카드의정석’ 브랜드가치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카드의정석’ 브랜드 혁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