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회사 떡심이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최우수 분식브랜드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는 외식산업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가맹점과의 상생, 소상공인 역량 강화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에 시상한다.
분식회사 떡심은 독특한 컨셉으로 브랜드 선호도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실행해왔다. 이에 소상공인 역량 강화와 프랜차이즈 창업교육 프로그램으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 분식브랜드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는 차별화된 메뉴와 맛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운영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물류시스템, 초보자를 위한 조리교육시스템,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꾸준한 창업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분식회사 떡심 관계자는 "최우수 분식브랜드부문 수상으로 분식회사 떡심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인정받게 되어서 더없이 기쁘다"며 "브랜드의 지속적인 진화,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표로 영향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