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가 오는 14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김성규는 10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SIDE ME’ 라이브 클립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약 2분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INSIDE ME’에 수록된 트랙의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게감 있는 EP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I’m Cold’를 시작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그루브 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안녕(Fade)’, 극단적인 다이내믹을 오가는 성규의 넓은 보컬이 돋보이는 ‘Room’, 너드하고 귀여운 고백을 담은 ‘DIVIN’’, 인생의 제2전환점에 서 있는 김성규의 고민과 다짐을 진솔하게 표현한 ‘Climax’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INSIDE ME’에 담긴 김성규만의 감성과 보컬 매력을 라이브로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음악 장르, 콘셉트 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한 앨범인 만큼 각 트랙의 매력을 온전히 보여줄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한 것.
뿐만 아니라 차후 각 트랙별 라이브 클립 풀버전을 순차적으로 공개, 장르를 아우르는 김성규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INSIDE ME’는 김성규 자신도 ‘기대되는 앨범’이라고 칭할 만큼 긴 공백기를 거쳐온 그의 고민과 색깔이 짙게 담겨 있는 앨범으로, 전작과는 또 다른 김성규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성규의 세 번째 미니앨범 ‘INSIDE M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