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홍은기가 컴백한다.
14일 소속사 다올엔터테인먼트 측은 “홍은기가 오는 2021년 1월 5일 네 번째 싱글 ‘ON&ON’(온앤온)으로 컴백을 확정했다. 180도 변신해 돌아올 홍은기를 향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컴백을 확정한 홍은기는 지난 11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티저와 타임테이블을 순차 공개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홍은기는 16일 콘셉트 GIF를 시작으로 21일 콘셉트 이미지, 25일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커밍순 티저와 타임테이블 속에는 불에 타고 있는 책과 초 그리고 검게 그을린 책을 밟고 있는 모습 등 신선한 콘셉트를 자랑하는 이미지들이 담겨 베일을 벗을 ‘ON&ON’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홍은기는 세 번째 싱글 ‘FLOWER’(플라워)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ON&ON’ 준비를 비롯해 영화 ‘미스터 보스’, 웹드라마 출연 등 스크린과 무대 위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뽐내며 대중을 사로잡을 홍은기는 1월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ON&ON’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온라인 콘서트 ‘EUNKI THE STAGE’(은기 더 스테이지)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