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스타 최진솔이 드라마 OST로 첫 행보에 나선다.
최진솔이 참여한 MBC every1 화요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4 ‘Who I am (후 아이 엠)’이 15일 발매된다.
‘Who I am’ 은 세상 앞에 작아진 나의 내면과의 이야기를 나눈다는 내용으로, 무너진 나를 인정할 수 없어 애써 외면하며 겨우 버텨내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감성적인 가사와 최진솔의 몽환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음색이 만나 감미로운 노래로 완성됐다.
이번 OST를 가창한 최진솔은 서울예대 보컬 수석 합격이라는 검증된 실력은 물론 유튜브 커버 영상으로 높은 관심을 모아온 SNS 핫 스타다.
특히 최진솔은 과거 Imagine Dragons(이매진 드래건스)의 ‘Believer (빌리버)’ 커버 영상으로 900만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커버 영상을 보고 나이지리아 문화부 장관의 초청을 받아 나이지리아 수도 아부자에서 펼쳐진 한국문화축제에도 참여하는 등 글로벌적으로도 주목받았다.
뛰어난 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최진솔이 이번 OST 참여를 시작으로 어떤 활동을 이어갈지 기대가 집중된다.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4 ‘최진솔’의 ‘Who I am’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