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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판매공제조합(이하 조합)이 산업 발전과 미래 가치를 담은 영상 광고를 지난 11월부터 유튜브와 IPTV 등을 통해 송출하고 있다고 오늘(16일) 밝혔다.
조합은 코로나19로 인한 특수성과 달라진 미디어 소비행태 등을 감안해 온라인으로 다양한 소비자들과 접촉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광고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조합 측은 지난해 김현욱 아나운서를 모델로 우리 산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한 광고 영상을 제작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직접판매공제조합이 건강한 직접판매산업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지난 11월 16일 광고가 공개된 이후 조회수 190만 회를 넘어섰다.
이 달 공개 예정인 2차 영상은 "오늘의 기회가 내일의 기대가 되도록 직접판매공제조합이 응원합니다"라는 제목이며, 우리 산업이 경력단절 여성이나 워킹맘, 은퇴자들에게 두 번째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주제로 고용불안시대의 대안으로서의 역할을 강조했다.
해당 영상들은 유튜브 직접판매공제조합 공식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정희 조합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직판업계 전체가 모두 어려운 이 시기에 조합의 메시지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조합은 앞으로도 산업과 소비자간의 가교 역할을 더욱 충실하여 우리 산업에 대한 오해와 편견이 조금이나마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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