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대표 박강수·최덕형)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제작한 웹 사사 ‘골프존 e-역사관’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웹사이트 부문 기획대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30회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기업 문화 창달 및 효과적인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질적 향상 등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골프존은 웹사사 안에 기업의 사업 운영과 조직 문화 등 기업의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사건, 시대, 키워드 수치 등의 카테고리를 나눠 데이터를 통해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담아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골프존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 웹사사 형태로 제작된 ‘골프존 e-역사관’은 골프존뉴딘그룹의 20년 역사를 기반으로 영상과 사진, 도표로 골프존 시뮬레이터의 변천사, 사업 성과 등을 나열해 그동안의 기업 발자취를 돌아보고 정체성과 방향성을 확립하는 데 중점을 뒀다.
김성한 골프존 경영지원실장은 “올해 골프존 창립 20주년을 맞아 특별하게 제작한 웹사사가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골프존뉴딘그룹이 그동안 걸어온 의미 있는 시간을 잊지 않고 도전과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제2의 도약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사단법인 한국 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등이 후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