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리서치 난방텐트 시장점유율 조사결과 "따수미 1위"

입력 2020-12-18 16:53  


지난 11월 여론조사 전문기관 `코리아리서치`는 20~40대 남녀 소비자 중 난방텐트 인지자를 대상으로 시장점유율을 조사했다(95% 신뢰수준 표본오차 ±3.1%). 이에 생활텐트 전문기업 `아이두젠`의 따수미가 국내 시장점유율 1위에 올랐다.

따수미는 난방텐트 국내 시장점유율 조사를 시작한 2015년부터 6년 연속 1위를 지키며 독보적인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경쟁 브랜드와는 30% 이상의 격차를 보여 독보적인 1위임을 입증했다. 브랜드 선호도 면에서도 70%가 넘는 응답자들이 따수미를 가장 선호한다고 밝혔으며, 기존 사용 중인 응답자들은 기능 및 내구성, 디자인에 특히 만족하며 추가 구매를 희망한다고 답하기도 했다.

아이두젠의 따수미는 국내 난방텐트 중 가장 많은 특허 원천 기술과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배우 조보아를 모델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2020년 신제품으로 출시된 스위트 모델은 면 혼방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인 따수미웜텍스TC를 적용, 보온성을 강화하며 겨울 난방텐트 추천상품으로 떠올랐다.

한편 아이두젠은 서울시 및 다양한 기관과 협약을 통해 사회 공헌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와 `이재민 구호텐트 지원사업` MOU를 체결하고 산불, 지진, 홍수 등의 자연재해를 입은 지역에 따수미를 기부하며 이재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것.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는 난방텐트 시장 트렌드와 브랜드 점유율을 파악하고 브랜드 경쟁력 및 성장가능성을 내다보는 기회가 된 동시에, 따수미가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지 재확인하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 1위를 지켜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따수미는 일본과 미국 아마존 등 해외시장에 진출해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세계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