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행장 지성규)이 스마트폰을 통해 거래 만족도 등 손님경험에 대해 실시간 조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영업점 방문 고객에 대한 모바일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21일부터 영업점을 방문해 거래한 고객에게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를 전송해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즉시 접수할 예정이다.
또 해당 영업점과 직원에게 실시간 전달하는 모바일 손님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내년 1월 초부터는 투자상품 완전판매를 위해 전화통화방식으로 실시하던 해피콜서비스에도 모바일 방식을 추가해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하나은행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거래 이용 후 고객 만족도를 문자메세지를 통해 조사할 예정이며, 신상품·서비스에 대한 거래경험 조사, 은행 이미지 조사 등 손님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피드백을 정착화 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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